비영리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한국) 지구 서울송문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세환)가 지난10일 비영리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이사장 장형옥) 본점에 회원들이 십시일반 참여하여 기증한 물품과 Rally스포츠 수영복 등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 행사에는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하여 김세환 회장, 성두현 전)회장, 한형섭 총무, 강선영 재무 등 소수의 임원진이 참석하여 굿윌스토어 매장에서 근무하는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격려로 희망과 용기를 불어 넣어주고 30여만 원 상당의 물품을 구매한 바 있다.
김세환 회장은 “지난 7월에 개최한 업무협약식 행사시에 굿윌스토어 매장을 둘러보면서 근로 장애인들이 자립하기 위해 일하는 모습에 감명을 받아 회원들과 함께 추석맞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에 방문하였으며 추후 회원들과 논의하여 정기적으로 기증캠페인을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장형옥 이사장은 “송문라이온스클럽에서 7월 달에 이어 두 번째로 물품을 기증해 주어서 감사하다고 하며, 9월부터 지급되는 재난지원금으로 굿윌스토어 각 매장을 방문하여 물품도 구매하고 각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도 기증해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28일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한국) 지구 서울송문라이온스클럽과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Rally스포츠 수영복 198개와 충남 세라믹 생활도자기 95개 등 후원 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기증된 물품은 굿윌스토어 각 매장에서 판매하여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와 복리후생비로 사용되며,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한 후 국세청에 통보하여 종합소득세 신고 시 또는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기증 및 후원 물품 신청 등은 국번 없이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
성수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