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성상사 김성호 대표는 지난 4월 16일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 본점에서 실시한 기증챌린지 행사에 참여하여 의류, 생활용품 등 사랑과 나눔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김성호 대표는 국민건강을 위한 고품질 수입 과일 및 물류유통 전문업체인 세성상사를 운영하여 오면서 송파상공회 수석 부회장직을 맡아 회원들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과 실무교육 외에도 상공회 등산회장, 골프회장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계속해왔다.
또한, 송파월드장학재단 이사장에 취임, 이사들과 함께 장학금을 출연하고 송파지역 우수 인재 발굴과 양성을 위해 송파구에 거주 또는 송파구 내 학교에 재학 중인 어려운 생활환경에도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하여 매년 수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김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굿윌스토어를 수차례 방문하여 물품 기증도 하고 봉사활동도 하여 잘 알고 있지만 많은 주민이 참여하여 각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이나 기업에서의 물품 기증 등으로 저소득 장애인들의 일자리가 확대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 챌린지는 수일통장(주)석수경 회장의 추천으로 김성호 대표가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는 수산물 수입 및 수출을 하는 이주홍 대표가 참여할 예정이다
굿윌스토어 장형옥 이사장은 “그동안 송파상공회 회장 이하 임직원분들이 기증챌린지에 참여해 주시고 다양한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기증 챌린지를 통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 자원 절약, 환경보호를 위해 많은 구민이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기증하고 아울러 매장을 방문하여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였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번에 기증된 물품은 굿윌스토어 본점 (지하철 8호선 장지역 1번 출구 도보 5분, 문현중학교 후문 앞) 등 각 매장에서 판매하여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와 복리후생비로 사용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기증 및 후원 물품 신청 등은 국번 없이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
김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