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의 힘으로 움직이기 힘든 노약자 및 무릎관절 환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주는 제품이 탄생했다.
재활 및 복지기기 전문기업 ㈜조은케어 (대표 오미희,
www.joeuncare.com)의 조은 리프트(Toilet Lift Seat)가 그 주인공이다.
㈜조은케어는 지난 3일(화)부터 4일(수)까지 1박2일간 미국 Mandalay Bay Convention Center에서 라스베가스 의료기기 전시회 Medtrade 2020에 참여했다. ㈜조은케어는 이번 전시회서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알리면서 국내 최초 FDA 인증을 마친 Toilet Lift Seat (조은 리프트) 를 선보였다.
Toilet Lift Seat (조은 리프트) 는 스스로의 힘으로 움직이기 힘든 노약자 및 무릎관절 환자에게 변기 사용시 혼자서도 케어 할 수 있도록 보조해 주며, 수평레벨기능과 바퀴적용으로 본체 이동시 설치가 자유로운 제품이다.
위급시 SOS 기능 탑재로 외부인 호출이 용이하며, 옵션으로 비데, 배터리팩, 이동변기 (코모드) 등 적용으로 제품 사용시에 편의성을 높여 극찬 받았다.
뿐만 아니라 ㈜조은케어는 아랍 두바이 HEALTHCARE 및 독일 뒤셀도르프 REHACARE 전시회 등 많은 박람회를 통해 축적된 기술 노하우의 발전을 선보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현재 해외 바이어와의 미팅 요청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며, 라스베가스 전시회에서는 Booth No. 233번에 위치한 ㈜조은케어를 통해 고객은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조은케어는 2006년 4월 설립된 ㈜씨피씨의 판매회사로 매년 6~7회 해외전시회에 참가하며 관련 회사와 바이어에 제품 품질을 인정받아 높은 구매 율을 보이고 있으며, 2010년 부설연구소를 설립하면서 기술력 완성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0년 2월에는 서울시서북보조기기센터에 Toilet Lift Seat (조은 리프트) 전시를 통해, 장애인의 욕구에 적합한 보조기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재활 및 복지기기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품문의 : 031-389-6025
강현주 기자